Page 439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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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on = this.constants.LEFT_CUP_POSITION;
                                       break;
                                 case  1  /* Middle  */:

                                       position = this.constants.MIDDLE_CUP_POSITION;
                                       break;
                                 case  2  /* Right */:
                                       position = this.constants.RIGHT_CUP_POSITION;
                                       break;
                                 default:
                                       position = new ShellGame.Position(0, 0);
                                       break;
                            }
                            this.hasBall  =  hasBall;
                            this.game = game;
                            var image = new Image();  //image객체 저장
                            image.src =  imageUrl;  //image의  URL
                                    var  self  =  this;  //this를  다른  함수  안에서도  똑같이  사용하기  위해서

            self변수에  저장
                                    image.onload  =  function  ()  {  //이미지  속성값  지정  및  생성
                                 var width = image.width *  self.constants.SCALE_FACTOR;
                                 var height  =  image.height * self.constants.SCALE_FACTOR;
                                 var x = position.X  -  width  /  2;
                                 var y = position.Y  -  height  / 2;
                                 if  (self.hasBall) {  //공이  있는경우
                                       var  ballPosition  =  new  ShellGame.Position(x +  width / 2,  y  +  height *  0.8);
                                       self.ball  =  new  ShellGame.Ball(self.constants.BALL_IMAGE_URL,  self.game,
            ballPosition);
                                 }
                                 self.kineticImage  = new Kinetic.Image({
                                       x:  x,
                                       y:  y,
                                       image: image,
                                       width:  width,
                                       height:  height

                                 });
                                 self.kineticImage.on("click", function  ()  {
                                       if  (self.game.CanRaiseCups)  {
                                            self.selected = true;
                                            self.game.guess(self.hasBall);
                                            if  (!self.raisedU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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