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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작품을 만들면서 문제점과 해결방안
              ▷ 문제1)   처음에 나무를 자를 때 도구가 익숙하지 않아서 나무를 너무 많이 사용했다.
              ▶  해결1) 처음 사용하였던 방법을 바꾸고 나무에 볼펜으로 잘라야 하는 부분을 그려서 나무를 자르게
                        되었더니 처음보다 많이 나아졌습니다.


              ▷  문제2)   소프트웨어 부분이 다른 분들이 많이 사용하지 않는 거라 코드 짜기가 많이 어려웠습니다.
              ▶  해결2)   정보를 찾기 위해 열심히 인터넷을 찾고 책을 구입하여 나중에는 코드를 짤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많이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  문제3)   외형가공을 할 때 모양이 예쁘지 않게 만들어졌습니다.
              ▶  해결3) 외형가공을 위해 나사를 뚫는 부분도 바꾸고 A4                   용지에 외형이 어떻게 나올까 시뮬레이션을 그
                        렸더니 전보다 훨씬 예쁘게 되었습니다.


            12.  기대 효과
              가 평소에는 거울 상태로 있기 때문에 주변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룰 수 있어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
                 과를 나타낼 수 있으며 사람의 모션 인식 기능으로 재빠르게 거울에서 광고 화면으로 바뀌기 때문,
                 에 직접적인 광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마트 미러 기술을 자신의 브랜드에 적극적.
                 으로 이용해 소비자의 흥미를 이끌어 구매까지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나 지하철이나 게시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인쇄광고물이나 전광판 광고는 항상 그 자리에서 일정 기.
                 간 동안 계속해서 대중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광고의 메시지가.
                 직접적으로 다가 오지 않으며 관심이 없다면 보자마자 관심을 딴 곳으로 돌리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센서를 통한 모니터 광고라면 내가 다가온 것을 느끼고 기다렸다는 듯 말을 거는 광고판이
                 라면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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