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63 - 3-3
P. 863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socketOut.write(start);// 서버에 "1" 값을 전송하여 데이터 전송상태로 변경
socketOut.flush();
socketOut.println(name); // 이름 전송
socketOut.write(Inroom);// 서버에 "0" 값을 전송하여 재실으로 설정
socketOut.flush();
setResult(Status.INROOM); // 재실로 Result 값 설정
socketOut.close(); // 소켓통신 종료
finish(); // Activty 종료
}
});
// 수업버튼을 누를 경우
btn_class.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socketOut.write(start);// 서버에 "1" 값을 전송하여 데이터 전송상태로 변경
socketOut.flush();
socketOut.println(name); // 이름 전송
socketOut.write(lesson); // 서버에 "1" 값을 전송하여 수업으로 설정
socketOut.flush();
setResult(Status.LESSON); // 수업으로 Result 값 설정
socketOut.close(); // 소켓통신 종료
finish(); // Activty 종료
}
});
// 외출버튼을 누를 경우
btn_out.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socketOut.write(start);// 서버에 "1" 값을 전송하여 데이터 전송상태로 변경
socketOut.flush();
socketOut.println(name); // 이름 전송
socketOut.write(out); // 서버에 "2" 값을 전송하여 외출으로 설정
socketOut.flush();
setResult(Status.OUT); // 외출로 Result 값 설정
socketOut.close(); // 소켓통신 종료
finish(); // Activty 종료
}
});
// 출장버튼을 누를 경우
btn_trip.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socketOut.write(start);// 서버에 "1" 값을 전송하여 데이터 전송상태로 변경
- 8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