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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장  하드웨어  설계




            1.  개요
                가.  제작동기
                    학교를  다니며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마음에  게임을  직접  만들고  하며  풀고
                    싶었습니다.  또한  오락실에서의  대기열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나.  동작설명과  블록도
                  •  추억의  오락실  게임  Pump  It  Up!을  직접  발판을  밟아보며  즐겨볼  수  있습니다.
                  •  동전  올려두기는  그만!
                  •  사이트에서  오락실에  가기  전에  미리  시간대  예약과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현장에서  즐기는  사람들도  키오스크  어플을  통해  예약과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대기열  시스템을  통해  혼잡한  시간대에  효율적으로  사용자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발판을  밟으면  불이  들어와  더  실감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현장부와  외부에서  웹과  앱에서  접속하는  클라이언트부가  있습니다.  현장부
                  에서는  실제로  기기를  제어하는  아두이노  보드가  있고,  외부와  통신을  하기  위한
                  서버부에  라즈베리파이  보드가  있습니다.  하드웨어부에서는  압력센서,  LED,  코인
                  기를  아두이노로  제어하며,  서버와  통신이  필요한  부분은  UART를  이용해  라즈베
                  리파이와  통신합니다.  전원부에선  SMPS  파워를  이용하여  5V와  12V를  공급합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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