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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장  하드웨어  설계

            1.  개요

                가.  제작동기
                        JAVA  언어를  이용하여  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  싶었고,  그  중  리듬게임으로  학생들
                      이  많이  듣는  노래를  선정하여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



                나.  활용가능성
                        노래만  듣기엔  아쉬울  때,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즐거움을  느끼고  싶을  때  플레이하
                      며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게임방식과  하드웨어로  게임패드를  제작하여서  누구나  쉽
                      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다.  동작설명  과  블록도
                        위의  3개의  버튼으로  게임  시작,  게임  나가기,  우측  또는  좌측으로  넘어가기  동작을  할
                      수  있고  아래  5개의  버튼으로  게임  플레이  시  내려오는  노트를  맞춰  점수를  얻을  수  있
                      다.  노래는  총  12개를  수록하였으며  노래에  따라  난이도를  이지,노말,하드,  헬  등  4가지로
                      나누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도중  노트를  누르게  되면  미스,얼리,레이트,굿,그레잇,퍼펙
                      트  총  6개의  판정으로  나뉘며  각각  더해지는  점수가  다르다.  미스가  뜨게  되면  점수가  내

                      려간다  .  게임  종료후  결과창에는  점수가  표시되며  게임을  다시플레이하는  버튼과  홈화면
                      으로  돌아가는  키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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