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61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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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소프트웨어





            1.  개요



            가.  설명



              인마랜드는  RFID를  통하여  게임에  필요한  일정  금액을  입력  받으면  실행되는  게임기이다.

            모니터와  LED버튼을  메인  입출력장치로  사용한다.  최종적으로는  버스카드를  활용한  로또처럼
            시간을  많이  잡아먹지  않고  적은  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오락  요소로  일상에  녹아들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먼저  웹  서버에서  자바  스크립트  등  여러  확장언어를  사용하여  만든  사이트를  모니터로  출력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RFID(NFC)를  이용해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면  외부의  버튼이
            활성화되고  버튼으로  게임의  여러  요소를  선택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모니터와  스피커의  출력,  RFID로부터의  입력은  UARTS통신으로  라즈베리파이에서  처리한다.

            게임에  필요한  금액이  들어왔다는  신호를  ARM  프로세서로  보내면  ARM에서  게임의
            LED버튼에서의  입력과  진행  등  전체적인  처리를  하고  처리된  결과를  SPI통신을  통해
            라즈베리파이로  보내  어떤  화면을  출력할지  정해준다.
              이해를  돕기  위한  보조  출력장치로  LCD를  사용한다.  여기에  사용하는  MCU는
            ATtiny2313으로  ARM과  UARTS  통신으로  신호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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