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01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101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취소 버튼을 누른다면
dialog.cancel();
//└dialog를 종료한다.
}
});
dialog.setItems(listItems,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dialog에 list를 추가한다.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버튼이 눌렸을 때
switch (which) {
//└눌린 버튼의 id를 갖고 switch-case문을 실행시킨다.
case 0:
//└만약 눌린 버튼의 id가 0이라면(현재 상태를 터치한다면)
Intent intentDB = new Intent(getBaseContext(), ShowDatabase.class);
//└intent를 새로 만들어준다.
startActivity(intentDB);
//└intentDB를 열어준다.(ShowDatabase.class로 이동)
break;
//└switch-case문 탈출
case 1:
//└만약 눌린 버튼의 id가 1이라면(로그를 터치한다면)
Intent intentLog = new Intent(getBaseContext(), ShowLog.class);
//└intent를 새로 만들어준다.
startActivity(intentLog);
//└intentLog를 열어준다.(ShowLog.class로 이동)
break;
//└switch-case문 탈출
}
}
}).show();
//└dialog를 보여준다.
} else if (id == R.id.goHome) {
//└만약 눌린 버튼이 R.id.goHome이라면
final AlertDialog.Builder dialog = new AlertDialog.Builder(this);
//└Dialog를 띄우기 위해 하나 만들어준다.
dialog.setTitle("정말로 퇴근시키시겠습니까?");
//└타이틀은 정말로 퇴근시키겠습니까? 로 설정한다.
dialog.setPositiveButton("Yes",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