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6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46

break;
            //└switch-case문 탈출
                                default:
            //└위에 있는 값 외의 버튼이눌렸을 경우
                                    switch(change_state)
            //└change_state값을 이용한 switch-case문 시작
                                    {
                                        case 0:
            //└0번일 때나
                                        case 1:
            //└1번일 때는
                                            input_pass[level]=value;
            //└입력한 비밀번호란에 받아온 값을 넘겨줌
                                            level++;
            //└한 자리가 입력되었다는 것을 알림
                                            display();
            //└LCD에 상태 표시
                                            if(level==6)
            //└만약 6자리가 다 눌렸다면
                                            {
                                                level=0;
            //└다시 0자리로 만듦
                                                check();
            //└비밀번호가 옳게 입력되었는지 판단
                                            }
                                            break;
            //└switch-case문을 탈출
                                        case 2:
            //└2번일 때는
                                            pass_change1[level]=value;
            //└변경할 비밀번호 배열에 값을 넘겨줌
                                            level++;
            //└한 자리가 입력되었다는 것을 알림
                                            if(level==6)
            //└6자리가 다 입력이 되었다면
                                            {
                                                level=0;
            //└0자리로 만들고
                                                display_success();
            //└LCD에 성공했다고 띄우고
                                                change_state=3;




                                                         -  39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