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6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46
break;
//└switch-case문 탈출
default:
//└위에 있는 값 외의 버튼이눌렸을 경우
switch(change_state)
//└change_state값을 이용한 switch-case문 시작
{
case 0:
//└0번일 때나
case 1:
//└1번일 때는
input_pass[level]=value;
//└입력한 비밀번호란에 받아온 값을 넘겨줌
level++;
//└한 자리가 입력되었다는 것을 알림
display();
//└LCD에 상태 표시
if(level==6)
//└만약 6자리가 다 눌렸다면
{
level=0;
//└다시 0자리로 만듦
check();
//└비밀번호가 옳게 입력되었는지 판단
}
break;
//└switch-case문을 탈출
case 2:
//└2번일 때는
pass_change1[level]=value;
//└변경할 비밀번호 배열에 값을 넘겨줌
level++;
//└한 자리가 입력되었다는 것을 알림
if(level==6)
//└6자리가 다 입력이 되었다면
{
level=0;
//└0자리로 만들고
display_success();
//└LCD에 성공했다고 띄우고
change_state=3;
-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