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7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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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상태를 3으로 만듦
}
display();
//└다시 LCD에 상태를 나타냄
break;
//└switch-case문 탈출
case 3:
//└3번 상태일 때에는
pass_change2[level]=value;
//└변경할 비밀번호 재입력 배열에 값을 넘겨줌
level++;
//└한 자리가 입력되었다는 것을 알림
if(level==6)
//└만약 6자리가 입력되었을 때에는
{
level=0;
//└0자리로 만들고
check();
//└변경할 비밀번호와, 재입력한 비밀번호가 맞는지 판다남
}
display();
//└LCD에 상태를 띄움
break;
//└switch-case문 탈출
}
}
}
keyout=(keyout<<1)|0x01;
//└키매트릭스를 사용하기 위해 keyout 변수를 한 비트 옮김
delay_ms(100);
//└0.1초의 지연
switch(value)
//└value를 이용한 switch-case문 시작. (위의 switch-case문은 사용자를 고르고 나서 해야하기 때문
에 별개로 만듦)
{
case CALL:
//└CALL 버튼이 눌렸다면
send_data("&","C");
//└ESP8266을 이용해 &를 토큰으로 한 C를 보냄. (&C)
break;
//└switch-case문을 탈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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