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7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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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상태를 3으로 만듦
                                            }
                                            display();
            //└다시 LCD에 상태를 나타냄
                                            break;
            //└switch-case문 탈출
                                        case 3:
            //└3번 상태일 때에는
                                            pass_change2[level]=value;
            //└변경할 비밀번호 재입력 배열에 값을 넘겨줌
                                            level++;
            //└한 자리가 입력되었다는 것을 알림
                                            if(level==6)
            //└만약 6자리가 입력되었을 때에는
                                            {
                                                level=0;
            //└0자리로 만들고
                                                check();
            //└변경할 비밀번호와, 재입력한 비밀번호가 맞는지 판다남
                                            }
                                            display();
            //└LCD에 상태를 띄움
                                            break;
            //└switch-case문 탈출
                                    }
                            }
                        }
                        keyout=(keyout<<1)|0x01;
            //└키매트릭스를 사용하기 위해 keyout 변수를 한 비트 옮김
                        delay_ms(100);
            //└0.1초의 지연
                        switch(value)
            //└value를 이용한 switch-case문 시작. (위의 switch-case문은 사용자를 고르고 나서 해야하기 때문
            에 별개로 만듦)
                        {
                            case CALL:
            //└CALL 버튼이 눌렸다면
                                send_data("&","C");
            //└ESP8266을 이용해 &를 토큰으로 한 C를 보냄. (&C)
                                break;
            //└switch-case문을 탈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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