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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동작 설명.
                1)  휴대폰 어플로 자동 수동 모드를 선택해 놓는다/                .
                2) [ 수동 모드 일 경우 열기 닫기 버튼으로 창문을 제어할 수 있다]  /                  .
                3) [ 자동 모드 일 경우 밖에 비가 오면 창문을 닫는다]                 .
                4) [ 자동 모드 일 경우 밖에 비가 오지 않으면 창문을 연다]                   .


            5.  사용 부품 목록

              부품명            모델명 및 사양                           구매 사이트

              적외선센서          GP2YOA21                           www.eleparts.co.kr
              전동실린더          DC 모터형실린더-250                      www.motormart.co.kr

              IC             ATMEGA88                           www.devicemart.co.kr



            6.  주요 부품의 특징
              가 전동 실린더.
                  모터의 일종 원을 그리며 돌아가는 보통의 모.
                터와는 달리 직선으로 나아가는 형식의 모터이,
                다 회전자가 변형되어 바닥에 설치된 리니어 유.
                도 레일에 접촉하여 리니어 유도 레일과 상호 자
                기장의 영향을 받아 출력을 발생시킨다 이걸로.
                포탄을 발사하면 그게 바로 레일건이다.
                  자기부상열차는 모터로 LIM           을 채용한다 자기.
                부상열차는 재래식 모터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                                       전동 실린더
                로 초전도반발식과 상전도흡인식 할 것 없이 모두 LIM                     을 사용한다 도시철도에서도.            LIM 을 사용하는
                경우가 존재한다 이 경우는 자기부상열차와 달리 선로 두 가닥 사이에 있는 철제 플레이트와 차량.
                하부에 있는 모터 사이에서 추진력을 얻는 방식이다 기존의 둥근 모터를 펼쳐놓은 구조로서 차상.
                전자석과 지상 자석간의 극을 맞춰 밀고 당기는 힘으로 달리는 것으로 이해하면 된다 모터의 일부.
                가 선로 사이의 자석으로 쭉 깔려 있기에 열차에 탑재하는 모터를 작게 할 수 있다 따라서 지하구.
                간에서 열차가 차지하는 면적이 줄어들고 이에 따라 터널 단면적의 높이를 기존 지하철 대비,                                     1m  정
                도 줄이는 것이 가능해짐으로서 조금 더 저예산으로 도시철도를 건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
                러 바퀴가 아닌 자석으로부터 추진력을 얻기 때문에 공전 혹은 접지력 문제를 무시할 수 있어서 폭
                설 같은 악천후에도 주행이 가능하며 일반 전동차로 대응이 불가능하고 고무차륜 열차에서나 대응,
                가능한 급곡선과 60       퍼밀 상당의 급구배[3]         에도 철차륜 열차로도 대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는 급구배가 아닌 일반적인 구배에서도 장점이 되는데 같은 구배라면 접지력 차이로 인한 동력 손,
                실을 무시하는 LIM        특성상 LIM   이 일반 철도보다 더 높은 가속력과 더 높은 안정성과 승차감을 가지
                게 된다 이는.      LIM  노선이 아닌 인천 도시철도 2           호선의 검바위역 -         아시아드경기장역 구간에서 전
                동차가 검바위역 방향으로 진행할 때에는 최대출력을 내고 아시아드경기장역 방향으로 진행할 때는,
                지속적으로 제동을 거는 것과 대비해 LIM                 노선인 용인경전철의 초당역 -             삼가역 구간에서는 급구배
                구간을 지나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균일한 출력과 가속도 승차감을 유지하는 것으로 느낄 수 있다,                                      .
                  하지만 효율이 일반 모터를 이용한 전동차보다 나쁘고, LIM                         시스템은 전용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비상 제동을 제외한 모든 추진 동력을 지상 플레이트에 의존하기 때문에 플레이트가 없다면 달릴 수
                없다는 점과 그로 인해서 재래식 인프라를 사용하는 타 궤도노선과의 직결운행을 포함한 시스템 연
                계가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단점을 가진다 이런 문제로 도쿄 도 교통국 오에도선에는 전동차를 차량.                          ,
                기지까지 끌어오기한 기관차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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