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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Eclipse 를 이용한 JAVA 소스로써 마우스 클릭을 감지해 오목 알을 놓는다 실수로 잘못 눌러 위치를.
변경하고 싶으면 되돌리기 버튼을 눌러 다시 놓을 수 있다 재시작 버튼이 있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다 게임이 끝나면. “o 돌이 승리하였습니다. o 승 이 뜨며 승리할 때마다 승수가 추가되고 확인 버“
튼을 누를 시 게임이 재 시작한다.
2. 조원 소개 및 역할 분담
이름 성별 특징 역할 비고
김준혁 남 자료를 잘 찾음 정보 검색 우수. 코딩
정유빈 남 코딩 능력이 우수함. 코딩
3. 제작 기간: 2017.3.~2017.11.
4. 작품 제작 계획하기
가 아이디어 구상.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마우스만으로 모든 조작을 한다 좌표를 정확히 누르지 않아도 그.
좌표에 돌이 놓이게 한다 재시작 버튼과 되돌리기 버튼을 만들어 실수를 해도 만회할 수 있는 기회.
를 준다 오목판은 좌표와 배경색을 함수로 만들고 오목 돌은 직접 코드로 그린다. .
다 동작 설명.
1) 오목 소스를 실행한다.
2) 먼저 5 개의 돌을 놓은 색깔이 승리한다.
3) ‘ 확인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재 시작한다’ .
4) 실수로 돌을 잘못 두었을 시 되돌리기를 눌러 다시 놓는다.
6. JAVA 코딩하기
[ 그림 1] OmokeGameMain [ 그림 2] MouseEventHanlder
[ 그림 1] 은 오목 소스를 구현하는 메인 클래스이다.
[ 그림 2] 는 마우스를 이용하여 오목을 둘 수 있게 하는 클래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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