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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 3] MapSize                                   [ 그림 4] Map

             [ 그림 3]  은 오목판의 크기를 조정하는 클래스이다.
             [ 그림 4]  는 오목의 승리를 확인하는 클래스이다.


























                             [ 그림 5] GUI                                 [ 그림 6] DrawBoard

             [ 그림 5]  는 GUI 를 띄우고 승리창이 뜨게 하는 클래스이다.
             [ 그림 6]  은 오목판을 그리는 클래스이다.


              가 전체 코드 및 설명.
                  OmokeMainGame     클래스에 GUI    를 실행하여 오목 프로그램을 실행한다. MouseEventHandler                    클
                래스는 마우스의 클릭으로 오목을 둘 수 있게 하는 클래스이며 리셋 버튼과 되돌리기 버튼을 이 곳,
                에 추가하였다. Map       클래스는 돌의 차례를 확인하며 승리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클래스이다. MapS
                ize  클래스는 맵의 크기를 조정하여 오목판 칸의 개수를 조절할 수 있다. GUI                           클래스는 GUI     를 띄워
                오목 프로그램을 구현하게 만든 클래스로 상단 창에서,                       x 를 눌러 끌 수 있게 만들었다. DrawBoard
                클래스는 돌 사이즈 배경색 돌의 색깔 색깔의 순서 등을 구현한 클래스이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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