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84 - 2
P. 884
[ 그림 3] MapSize [ 그림 4] Map
[ 그림 3] 은 오목판의 크기를 조정하는 클래스이다.
[ 그림 4] 는 오목의 승리를 확인하는 클래스이다.
[ 그림 5] GUI [ 그림 6] DrawBoard
[ 그림 5] 는 GUI 를 띄우고 승리창이 뜨게 하는 클래스이다.
[ 그림 6] 은 오목판을 그리는 클래스이다.
가 전체 코드 및 설명.
OmokeMainGame 클래스에 GUI 를 실행하여 오목 프로그램을 실행한다. MouseEventHandler 클
래스는 마우스의 클릭으로 오목을 둘 수 있게 하는 클래스이며 리셋 버튼과 되돌리기 버튼을 이 곳,
에 추가하였다. Map 클래스는 돌의 차례를 확인하며 승리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클래스이다. MapS
ize 클래스는 맵의 크기를 조정하여 오목판 칸의 개수를 조절할 수 있다. GUI 클래스는 GUI 를 띄워
오목 프로그램을 구현하게 만든 클래스로 상단 창에서, x 를 눌러 끌 수 있게 만들었다. DrawBoard
클래스는 돌 사이즈 배경색 돌의 색깔 색깔의 순서 등을 구현한 클래스이다, , , .
- 8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