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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소켓통신의 절차.
                TCP  프로토콜을 이용한 통신은 서버와 클라이언트 사이에 연결을 형성한 후에 스트림 방식으로 패
              킷을 송수신한다 스트림 방사식 통신에서는 전송한 패킷의 순서대로 도착하며 패킷 전송 중에 전송이.
              실패하면 다시 전송하여 신뢰성을 보장하는 방식이다. TCP                       통신에는 서버가 대기 소켓을 생성하고 로
              컬 소켓 주소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와 결합한 후에 백로그 큐를 설정한다 이 상태에서 클라이언트.
              측의 연결 요청이 오면 이를 수락하여 송수신에 사용할 소켓을 만든다 이 후 송수신 소켓으로 클라이.
              언트와 패킷을 주고받는 작업을 수행하며 더 이상 송수신할 패킷이 없으면 소켓을 닫는다 클라이언트.
              측은 소켓을 생성한 후에 로켓 소켓주소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와 결합을 선택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서버의 소켓 주소로 연결 요청하여 성공하면 패킷을 송수신한다.


              아. TCP  소켓의 프로그래밍
                1)  서버와 클라이언트간의 1:1          소켓 통신이다.
                2)  서버가 먼저 실행되어 클라이언트의 연결요청을 기다리고 있어야 한다.
                3) Socket:  프로세스간의 통신을 담당, InputStream          과 OutputStream  을 가지고 있다 이.        2 개의 스트
                           림을 통해 프로세스간의 통신 입출력 이 이루어진다(      )            .
                4) ServerSocket:  포트와 연결(bind)    되어 외부의 연결요청을 기다리다 연결요청이 들어오면 Socket
                                  을 생성해서 소켓과 소켓간의 통신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한 포트의 하나의 ServerSocket        만 연결할 수 있다.
                                     ( 프로토콜이 다르면 같은 포트를 공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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