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40 - 2020학년도 MDP과제발표회 자료집 (통신과)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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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core  =  3;
                            EIMSK  |=  0b00001000;
                            n  =  1;
                    }

            }
            interrupt  [EXT_INT3]  void  int3(void)
            {
                    if  (game  ==  1){// 게임이  준비  완료
                            st  =  5;

                            TCCR0  =  0x07;
                            game  =  2;  // 동작중
                    }
            }



            5.  제작  과정
                 가 안  쓰는  책상을  구해  두더지  잡기의  게임판으로 .               Up  -  cycling
                나 적외선  수광  다이오드와  적외선  발광다이오드를  브레드보드에  연결하여  동작검사.




















            이  과정에서  수  발광  다이오드의  Active  Low               와  Active  High  를  결정하였다.  Active  High      로

            동작하는  것은  수발광  다이오드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  상황이고,  Active  low                         로  동작하는  것은
            =   막을  때  점수가  카운트  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Led               가  켜질  때  망치로  수발광  다이오드의  사
            이를  막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고  싶었다 따라서  수  발광  다이오드의  동작이 .                               low 가  되었을
            때  점수가  카운트  되는  프로그래밍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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