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40 - 2020학년도 MDP과제발표회 자료집 (통신과)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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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core = 3;
EIMSK |= 0b00001000;
n = 1;
}
}
interrupt [EXT_INT3] void int3(void)
{
if (game == 1){// 게임이 준비 완료
st = 5;
TCCR0 = 0x07;
game = 2; // 동작중
}
}
5. 제작 과정
가 안 쓰는 책상을 구해 두더지 잡기의 게임판으로 . Up - cycling
나 적외선 수광 다이오드와 적외선 발광다이오드를 브레드보드에 연결하여 동작검사.
이 과정에서 수 발광 다이오드의 Active Low 와 Active High 를 결정하였다. Active High 로
동작하는 것은 수발광 다이오드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 상황이고, Active low 로 동작하는 것은
= 막을 때 점수가 카운트 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Led 가 켜질 때 망치로 수발광 다이오드의 사
이를 막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고 싶었다 따라서 수 발광 다이오드의 동작이 . low 가 되었을
때 점수가 카운트 되는 프로그래밍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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