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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장양성프로젝트  【MDP】  과제발표회  자료집  Ⅲ    |  395


            제  1  장  멀티  플랫폼  게임  프로젝트  계획




            1.  프로젝트  수업  계획서

                                                                                          비  고
               월    주         일           단  원              주요업무                (작성되어야  할          확인
                                                                               내용,  제출평가)       (지도교사)

                                        프로젝트          제품명,  제품의  형상  및
                     2      3/4~3/8
                                         구성안              동작모습  계획
                     3     3/11~3/15    초안구성           기능  구상,  역할분담
                3
                     4     3/18~3/22    초안구성        각  구성  조건  및  내용  정리

                                                    전체적인  회로  구성  및  계획,
                     5     3/25~3/29    회로설계
                                                         소프트웨어  구상
                                                     부품과  회로  조사  및  회로
                     1      4/1~4/5     회로설계
                                                         설계(프로테우스)
                     2     4/8~4/12     부품발주            프로젝트  부품신청
                                                         프로그램  문법과
                4    3     4/15~4/19    관련학습
                                                         사용방법  익히기
                                                         프로그램  문법과
                     4     4/22~4/26    관련학습
                                                         사용방법  익히기
                     5     4/29~4/30    PCB제작        CAD  스케메틱  부품  정리
                     1      5/1~5/3     PCB제작            CAD  회로  제작
                     2     5/7~5/10     PCB제작           PCB  제작  및  발주
                5    3     5/13~5/17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코딩
                     4     5/20~5/24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코딩  및  수정

                     5     5/27~5/31
                     1      6/3~6/7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수정,  코딩

                     2     6/10~6/14     시스템        시스템  구조물  계획  후  제작
                6
                                         구조물
                     3     6/17~6/21                   구조물  발주  및  조립
                                          제작
                     4     6/24~6/28    수정작업         소프트웨어  시현  및  수정
                     1      7/4~7/5     수정작업         소프트웨어  시현  및  수정
                     2     7/8~7/12     수정작업         소프트웨어  시현  및  수정

                     3     7/15~7/19    수정작업         소프트웨어  시현  및  수정
                7                                     소프트웨어  최종  수정,
                     4     7/22~7/26     보고서
                                                         최종보고서  작성
                                                    최종  테스트,  최종  보고서  및
                     5     7/29~7/31      제출
                                                            작품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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