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70 - MDP2022-3
P. 370

}
                    }
                    void  ReturnSprite()                            //애니메이션  초기화
                    {

                            spriteRenderer.sprite  =  sprites[0];
                    }
                    void  OnTriggerEnter2D(Collider2D  collision)           //상호작용
                    {
                            if  (collision.gameObject.tag  ==  "BorderBullet"&&enemyName!="Z")

                            {       //경계선과  닿으면  비활성화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identity;
                                    gameObject.SetActive(false);


                            }
                            else  if  (  collision.gameObject.tag  ==  "PlayerBullet")

                            {
                                    Bullet  bullet  =  collision.gameObject.GetComponent<Bullet>();
                                    onHit(bullet.dmg);
                                    collision.gameObject.SetActive(false);



                            }
                    }
                    void  Update()
                    {
                            if  (enemyName  ==  "Z")        //보스일  경우  예외

                                    return;
                            Fire();
                            Relode();
                    }

                    void  Fire()                    //탄환발사
                    {
                                    Player  playerlogic  =  Player.GetComponent<Player>();
                            if  (playerlogic.player)
                            {





                            if  (curshortDelay  <  maxshortDelay)   //딜레이  설정
                                    return;
                            if  (enemyName  ==  "A")                        //적의  단계에  따라  변환

                            {
                                            GameObject  bullet  =  objectManager.MakeObj("bulletEnemyA");
   365   366   367   368   369   370   371   372   373   374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