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70 - MDP2022-3
P. 370
}
}
void ReturnSprite() //애니메이션 초기화
{
spriteRenderer.sprite = sprites[0];
}
void OnTriggerEnter2D(Collider2D collision) //상호작용
{
if (collision.gameObject.tag == "BorderBullet"&&enemyName!="Z")
{ //경계선과 닿으면 비활성화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identity;
gameObject.SetActive(false);
}
else if ( collision.gameObject.tag == "PlayerBullet")
{
Bullet bullet = collision.gameObject.GetComponent<Bullet>();
onHit(bullet.dmg);
collision.gameObject.SetActive(false);
}
}
void Update()
{
if (enemyName == "Z") //보스일 경우 예외
return;
Fire();
Relode();
}
void Fire() //탄환발사
{
Player playerlogic = Player.GetComponent<Player>();
if (playerlogic.player)
{
if (curshortDelay < maxshortDelay) //딜레이 설정
return;
if (enemyName == "A") //적의 단계에 따라 변환
{
GameObject bullet = objectManager.MakeObj("bulletEnem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