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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XR;
            using  UnityEngine.XR.Interaction.Toolkit;

            public  class  HeadLotate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enemy;
                    public  GameObject  controller;


                    public  float  speed;


                    //  bool  catch_Key1  =  false;
                    public  bool  is_head_rotation_finish  =  false;

                    public  static  HeadLotate  instance  =  null;


                    private  void  Awake()
                    {


                            if  (instance  ==  null)  //instance가  null.  즉,  시스템상에  존재하고  있지  않을때
                            {
                                    instance  =  this;  //내자신을  instance로  넣어줍니다.
                            }
                            else
                            {
                                    if  (instance  !=  this)  //instance가  내가  아니라면  이미  instance가  하나  존재하고
            있다는  의미
                                            Destroy(this.gameObject);  //둘  이상  존재하면  안되는  객체이니  방금
            AWake된  자신을  삭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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