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15 - 2
P. 815

g.drawString(" 현재점수 " + (Bullet.count), 20, 80);
              b.bulletDraw(g, 1.5);// 난이도는 숫자로 조절
              keyMove(g);
              it.itemMake();
            ....

              다. Bullet
              총알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클래스이다 초기 총알의 위치 선정 각각의 총알의 속도 조정 또한 그 속.    ,                        ,
            도에 따라 플레이어 쪽으로 이동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Game                        클래스에서 객체를 만들어 여러 메소드들
            을 동작시킨다.
            ....
            public void bulletDraw(Graphics g, double stage) {

            //  위치지정
            if (isDrawLoop) {
              for (int i = 0; i < stage * 10; i++) {
                 bulDrawX[i] = (int) (Math.random() * 1100) + 1;
                 bulDrawY[i] = (int) (Math.random() * 700) + 1;
              }
            }

            //  배열에이미지넣기
            for (int i = 0; i < stage * 10; i++) {
              isDrawLoop = false;
              bulletTop[i] = bullet;
            }

            //  총알그리기
            for (int i = 0; i < stage * 10; i++) {
              isDrawLoop = false;

              if ((bulDrawY[i] < 200 || bulDrawY[i] > 400 || bulDrawX[i] < 400 || bulDrawX[i] > 700)) {// 300~800 빼라
                 nowChaX[i] = GameMain.game.chaX + GameMain.game.chaXDraw;
                 nowChaY[i] = GameMain.game.chaY + GameMain.game.chaYDraw;
                 g.drawImage(bulletTop[i], bulDrawX[i] + bulX[i], bulDrawY[i] + bulY[i], null);
              }
            }
            }






























                                                         - 815 -
   810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