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15 - 2
P. 815
g.drawString(" 현재점수 " + (Bullet.count), 20, 80);
b.bulletDraw(g, 1.5);// 난이도는 숫자로 조절
keyMove(g);
it.itemMake();
....
다. Bullet
총알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클래스이다 초기 총알의 위치 선정 각각의 총알의 속도 조정 또한 그 속. , ,
도에 따라 플레이어 쪽으로 이동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Game 클래스에서 객체를 만들어 여러 메소드들
을 동작시킨다.
....
public void bulletDraw(Graphics g, double stage) {
// 위치지정
if (isDrawLoop) {
for (int i = 0; i < stage * 10; i++) {
bulDrawX[i] = (int) (Math.random() * 1100) + 1;
bulDrawY[i] = (int) (Math.random() * 700) + 1;
}
}
// 배열에이미지넣기
for (int i = 0; i < stage * 10; i++) {
isDrawLoop = false;
bulletTop[i] = bullet;
}
// 총알그리기
for (int i = 0; i < stage * 10; i++) {
isDrawLoop = false;
if ((bulDrawY[i] < 200 || bulDrawY[i] > 400 || bulDrawX[i] < 400 || bulDrawX[i] > 700)) {// 300~800 빼라
nowChaX[i] = GameMain.game.chaX + GameMain.game.chaXDraw;
nowChaY[i] = GameMain.game.chaY + GameMain.game.chaYDraw;
g.drawImage(bulletTop[i], bulDrawX[i] + bulX[i], bulDrawY[i] + bulY[i], null);
}
}
}
- 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