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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이클립스를 이용해서 만든 게임으로써 캐릭터의 위치를 감지해 도라에몽들이 다가오면 피하는 게임
이다 도라에몽이 화면 밖으로 나가면 점수가 오르고 아이템을 넣어서 좀 더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
있도록 했다.
2. 조원 소개 및 역할 분담
이름 성별 특징 역할 비고
객체지향에 대한 이해가 뛰어나
이준호 남 그래픽 프로그래밍 도움, 부장
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낸다.
자바 언어에 이해도와 응용력이
윤준섭 남 프로그래밍 그래픽 도움, 조장
뛰어나다.
3. 제작 기간: 2017.3.~2017.11
4. 작품 제작 계획하기
가 아이디어 구상.
1) 간단한 조작
2) 재미있는 게임
3) 다양한 기능
나 동작 설명.
1) Game Start 버튼을 누른다.
2) 게임이 시작되고 화살표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인다, .
3) 다가오는 도라에몽들을 피하면서 점수를 올린다.
4) ‘ 밤의 끝자락 아이템을 먹을 경우’ 3 초간 무적이 된다.
5) ‘ 시간정지 아이템을 먹을 경우 모든 도라에몽들이’ 3 초간 정지한다.
6) 도라에몽과 플레이어가 닿으면 게임 오버!
7) 게임 오버 화면에는 스코어가 뜨고 다시하기와 나가기 버튼이 있다, .
5. 내부 프로그램
클래스명 동작
Main 게임을 실행시키는 클래스
GameMain 버튼 이미지 등 게임과 관련한 모든 소스를 관리하는 클래스,
Bullet 총알 도라에몽 을 관리하는 클래스( )
Game 플레이하는 동안 점수 도라에몽 등을 관리하는 클래스,
KeyListener 키보드의 입력 값을 읽어 들이는 클래스
Music 배경음악을 관리하는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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