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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이클립스를 이용해서 만든 게임으로써 캐릭터의 위치를 감지해 도라에몽들이 다가오면 피하는 게임
              이다 도라에몽이 화면 밖으로 나가면 점수가 오르고 아이템을 넣어서 좀 더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
              있도록 했다.


            2.  조원 소개 및 역할 분담

                  이름      성별                 특징                                역할                    비고

                                객체지향에 대한 이해가 뛰어나
                 이준호       남                                   그래픽 프로그래밍 도움,                        부장
                                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낸다.

                                자바 언어에 이해도와 응용력이
                 윤준섭       남                                   프로그래밍 그래픽 도움,                        조장
                                뛰어나다.



            3.  제작 기간: 2017.3.~2017.11


            4.  작품 제작 계획하기
              가 아이디어 구상.
                1)  간단한 조작
                2)  재미있는 게임
                3)  다양한 기능


              나 동작 설명.
                1) Game Start  버튼을 누른다.
                2)  게임이 시작되고 화살표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인다,                    .
                3)  다가오는 도라에몽들을 피하면서 점수를 올린다.
                4) ‘ 밤의 끝자락 아이템을 먹을 경우’           3 초간 무적이 된다.
                5) ‘ 시간정지 아이템을 먹을 경우 모든 도라에몽들이’                  3 초간 정지한다.
                6)  도라에몽과 플레이어가 닿으면 게임 오버!
                7)  게임 오버 화면에는 스코어가 뜨고 다시하기와 나가기 버튼이 있다,                         .


            5.  내부 프로그램
                      클래스명            동작

                      Main            게임을 실행시키는 클래스

                      GameMain        버튼 이미지 등 게임과 관련한 모든 소스를 관리하는 클래스,
                      Bullet          총알 도라에몽 을 관리하는 클래스(  )

                      Game            플레이하는 동안 점수 도라에몽 등을 관리하는 클래스,

                      KeyListener     키보드의 입력 값을 읽어 들이는 클래스
                      Music           배경음악을 관리하는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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