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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JAVA 를 이용하여 배열의 대소 비교로 코알라가 주인공의 최소거리를 파악한다 주변이 벽인지 길인.
              지 파악하여 움직이도록 프로그래밍 하였다 또한 코알라가 벽에서 못움직이는 것을 이용하여 두뇌도.
              사용 할수 있는 팩맨 게임이다 주요 문법은.                 TListener,KListener  로 구성되어 있다.


            2.  조원 소개 및 역할 분담

                  이름      성별                 특징                                역할                    비고

                 이승재       남    프로그래밍에 흥미가 많음                  프로그래밍



            3.  제작 기간: 2017.3.~2017.11.


            4.  작품 제작 계획하기
              가 각종 팩맨 게임코딩 찾아보고 플래이 해보기.
















































                                                                    내가 추가하고 싶은 점!
                               다른 팩맨의 아쉬운점                       1. 코알라가 나만 쫒아오게 하여
                                ( 긴장감이 부족하다)
                                                                          긴장감조성
                                                                   2.  두뇌를 써야하는 맵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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