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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JAVA 를 이용하여 배열의 대소 비교로 코알라가 주인공의 최소거리를 파악한다 주변이 벽인지 길인.
지 파악하여 움직이도록 프로그래밍 하였다 또한 코알라가 벽에서 못움직이는 것을 이용하여 두뇌도.
사용 할수 있는 팩맨 게임이다 주요 문법은. TListener,KListener 로 구성되어 있다.
2. 조원 소개 및 역할 분담
이름 성별 특징 역할 비고
이승재 남 프로그래밍에 흥미가 많음 프로그래밍
3. 제작 기간: 2017.3.~2017.11.
4. 작품 제작 계획하기
가 각종 팩맨 게임코딩 찾아보고 플래이 해보기.
내가 추가하고 싶은 점!
다른 팩맨의 아쉬운점 1. 코알라가 나만 쫒아오게 하여
( 긴장감이 부족하다)
긴장감조성
2. 두뇌를 써야하는 맵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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