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08 - 2
P. 908

나 프로그래밍.








                                             팩맨을 이동 시킬 문법
                                          KListener  로 방향키를 받아 조종








                                           코알라를 이동시킬 문법
                                           TListener 로 코알라의 속도 조절








              다 동작 설명.
                1) 프로그램을 실행시킨다
                2) 시작하면 코알라가 최단거리를 파악해 팩맨을 잡는다
                3) 방향키를 이용해 도망친다
                4) 팩맨이 벽뒤로 숨으면 코알라가 최단거리를 인식하기 때문에 벽에 낄 때를 잘이용하여 클리어 해
                  야한다.






                                          <- 코알라가 벽에 갇힌 모습





               5) 코알라에게 잡히거나 뼈다귀와 고기를 모두 먹으면 점수가 나오게 되고 끝나게 된다


            5.  프로젝트 진행 과정 및 사진


            1.10 월20 일 프로그램 초기의 모습 –           코알라가 랜덤함수를 이용하여 팩맨을 인지하지 못하고 돌아다녔으
            며 맵의 구조도 [14][14]       배열로 좁은 형태였다.





















                                                         - 908 -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911   912   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