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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프로그래밍.
팩맨을 이동 시킬 문법
KListener 로 방향키를 받아 조종
코알라를 이동시킬 문법
TListener 로 코알라의 속도 조절
다 동작 설명.
1) 프로그램을 실행시킨다
2) 시작하면 코알라가 최단거리를 파악해 팩맨을 잡는다
3) 방향키를 이용해 도망친다
4) 팩맨이 벽뒤로 숨으면 코알라가 최단거리를 인식하기 때문에 벽에 낄 때를 잘이용하여 클리어 해
야한다.
<- 코알라가 벽에 갇힌 모습
5) 코알라에게 잡히거나 뼈다귀와 고기를 모두 먹으면 점수가 나오게 되고 끝나게 된다
5. 프로젝트 진행 과정 및 사진
1.10 월20 일 프로그램 초기의 모습 – 코알라가 랜덤함수를 이용하여 팩맨을 인지하지 못하고 돌아다녔으
며 맵의 구조도 [14][14] 배열로 좁은 형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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