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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코알라가 마음대로 움직이는 것이 마음에 안들어 랜덤함수를 배열 비교로 바꾸어 코알라가 나를 따라
오게 프로그래밍을 수정하였다.
3. 맵의 구조가 너무 좁다고 생각이 들어 창화면에서 전체화면바꾸었고 전체화면으로 바꾸는 과정에서 맵
을 넓혀야 되어 맵의 크기를 배열[14][18] 로 재설정하고 맵의 구조도 워드로로 다시 설정하였다
4. 처음에 뼈다귀만 너무 많아 다른 물체도 있어야겠다고 생각하여서 고기를 추가하였고 이 고기를 이용
하여 사용자가 함정에 들어올 수 있게 만들었다.
5. 고기에 대한 이점을 만들기 위해 점수판과 각 뼈다귀(100 점 와 고기) (500 점 의 점수를 만들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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