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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1) Andorid Studio  개요














                2)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특징 5          가지
                  가 운영체제의 핵심인 커널은 공개 운영체제인 리눅스에 기반한다)                         .
                   :  리눅스는 상당히 오랜 기간 개발 및 관리된 커널이어서 정교한 메모리 관리 안정적인 멀티 스레,
                     드 엄격한 보안 등의 고급 기능을 공짜로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는 리눅스를 모바일 환경에,  .
                     맞게 개조하여 핸드폰에 어울리지 않는 크고 무거운 기능은 제거하고 알람 디버거 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만든 것이다.


                  나 공식적으로 자바 언어를 사용한다)             .
                   :  고수준 언어인 자바는 생산성이 높으며 하드웨어 추상층을 제공하여 전문 지식이 없어도 개발 가
                     능하다 다란 고급 언어이다 보니 성능이나 섬세함은 다소 부족하다.                         . C 로 개발할 수 있는 NDK       가
                     발표되어 있고 더 많은 부분에 네이티브 언어를 쓸 수 있도록 개선되고 있다.


                  다 검증된 많은 라이브러리를 대거 포함하고 있어 웬만한 기능은 별도의 외부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  자바가 언어 차원에서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외에도 OpenGL, SQLite, FreeType                      등의 써드 파티
                     라이브러리까지 오픈 소스 중에 쓸만한 것을 모두 집대성해 놓은 셈이다.


                  라 플랫폼에 내장된 빌트인 프로그램과 사용자가 많은 프로그램이 동일한)                            API 를 사용하므로 모든 프
                     로그램은 평등하다.
                   :  원한다면 기본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장비 제조사나 사용자가 원하는 것으로 교체할 수 있다 플랫.
                     폼을 구성하는 요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면에서 유연성이 뛰어나다.


                  마 개방된 환경인만큼 개발 툴과 관련 문서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
                   :  심지어 운영체제의 핵심 소스까지도 대부분 공개되어 있다 별도의 라이선스 비용이 들지 않으므.
                     로 단말기 가격이 저렴해지는 효과가 있으며 대중화에 유리해서 소프트웨어 수요도 많다.


                3)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4        가지 구성
                  안드로이드의 실행 파일은 같은 패키지에 속한 자바 클래스와 리소스의 집합일 뿐 프로세스와 반드시
                대응되지 않는다 대부분 실행 파일이 곧 프로세스이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응용 프로그램끼리 서로의.
                기능을 공유할 수 있고 다른 프로그램의 구성요소를 불러와 같은 주소 공간에서 실행되기도 한다 윈도.
                우즈의 COM    이나 OMG    의 CORBRA   와 개념적으로 유사하되 다만 로컬 내부에서만 기능을 공유한다는
                점이 다르다.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은 적절한 권한만 있으면 언제든지 인스턴스화할 수 있는 4                                개의 주요 컴포
                넌트로 구성된다 그래서.          main  같은 유일한 진입점이 따로 없으며 처음 생성되는 인스턴스의 생성자가
                실질적인 진입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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