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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액티비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기본 단위이다 일단 윈도우와 유사한 것으로 생각하되 정확하게 같.
                  지는 않으며 윈도우보다 큰 개념이다 눈에 보이는 화면 하나가 액티비티이며 여러 개의 뷰나 프래그.
                  먼트로 구성된다 응용 프로그램은 필요한 만큼의 액티비티를 가질 수 있으며 그 중 어떤 것을 먼저.
                  띄울지 지정한다.


                  나 서비스)
                   UI 가 없어 사용자 눈에 직접적으로 보이지 않으며 백그라운드에서 무한히 실행되는 컴포넌트이다.
                  전형적인 예로 미디어 플레이어를 들 수 있는데 비활성 상태라도 노래는 계속 재생되어야 한다 그 외.
                  에 네트워크 감시나 백그라운드 계산 등에 서비스가 활용된다. UI                        가 없으므로 사용자의 명령을 받아
                  들일 수 있는 액티비티와 연결해서 사용된다.


                  다 방송수신자)
                   시스템으로부터 전달되는 방송을 대기하고 신호 전달시 수신하는 역할을 한다 예를 배터리가 떨어.
                  졌다거나 사진을 찍었다거나 네트워크 전송이 완료되었다거나 하는 신호를 받는다 신호만 대기할 뿐.
                  UI 를 따로 가지지 않으며 방송 수신 시 방송의 의미를 해석하여 적절한 액티비티나 서비스를 띄우는
                  역할을 한다 격리된 실행 환경에서 컴포넌트끼리 통신할 수 있는 공식적이고도 유일한 방법이다.                                   .


                  라 콘텐츠 제공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자신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는 보안이 엄격하여 다른 프로그.
                  램의 데이터를 함부로 액세스 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다 응용 프로그램 간에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합법적인 유일한 장치가 바로 콘텐츠 제공자이다 전형적인 예가 데이터베이스이며 주소록이나 미디어
                  DB 도 콘텐츠 제공자로 제공된다.


                4)  작품에 활용된 부분: 앱 응용프로그램(            )


            5.  작품 제작 계획하기
              가 아이디어 구상.
                저희 조는 일단 선정기준에서 재미 기술력 실용성 이,          ,           3 가지의 기준을 정하고 조원들의 의견을 모았
              습니다 처음에는 주변에 있는 것들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정했습니다 스마트 알림이.                           .              ,
              스마트 홈 버스 등등 많은 의견들이 나왔지만 저희들이 생각했던 것들은 전 선배들이 다 했던 작품들,
              이 였고 프로젝트를 1         년 동안 하면서 질리지 않고 초심을 갖고 쭉 할 수 있을지도 고민 이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1      년 동안 질리지도 않으면서 기술력이 있는 그런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재미라는 범주
              를 정했습니다 저희가 재미라는 주제를 갖고 토론을 하면서 많은 아이디어들이 나왔습니다 인형 뽑.                                 .
              기 드론,  , RC 카 이렇게 3    가지의 주제가 나왔습니다 일단.              RC 카는 저희가 만들고 그 위에 기술을 더하
              기에 저희가 생각하는 기술력이 다 않나올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RC                            카는 포기를 했습니다 다음 드.
              론을 가지고 얘기를 했습니다 작년 선배들과 선생님 들이 다 같이 모여서 했지만 실패한 프로젝트이.
              기에 과연 저희가 만든 드론이 부상할 수 있을지가 걱정이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형 뽑기를 놓고.
              얘기를 하는데 저희가 구현할 수 있는 기술들을 총집합하여 만들 수 있고 선생님께서 이번 과제는,
              ATmega128  을 사용하지 말고 FPGA         를 사용하라고 하셔서 FPGA           로 구현하기에 가장 좋은 과제라 생
              각해서 인형 뽑기를 만들었습니다.


              나 예비 타당성 조사.       : IOT 풍선 터뜨리기
                IOT 풍선 터뜨리기인 “POP PIN”         은 완전히 새로운 사장님들을 위한 인형 뽑기입니다 기존에 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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