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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액티비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기본 단위이다 일단 윈도우와 유사한 것으로 생각하되 정확하게 같.
지는 않으며 윈도우보다 큰 개념이다 눈에 보이는 화면 하나가 액티비티이며 여러 개의 뷰나 프래그.
먼트로 구성된다 응용 프로그램은 필요한 만큼의 액티비티를 가질 수 있으며 그 중 어떤 것을 먼저.
띄울지 지정한다.
나 서비스)
UI 가 없어 사용자 눈에 직접적으로 보이지 않으며 백그라운드에서 무한히 실행되는 컴포넌트이다.
전형적인 예로 미디어 플레이어를 들 수 있는데 비활성 상태라도 노래는 계속 재생되어야 한다 그 외.
에 네트워크 감시나 백그라운드 계산 등에 서비스가 활용된다. UI 가 없으므로 사용자의 명령을 받아
들일 수 있는 액티비티와 연결해서 사용된다.
다 방송수신자)
시스템으로부터 전달되는 방송을 대기하고 신호 전달시 수신하는 역할을 한다 예를 배터리가 떨어.
졌다거나 사진을 찍었다거나 네트워크 전송이 완료되었다거나 하는 신호를 받는다 신호만 대기할 뿐.
UI 를 따로 가지지 않으며 방송 수신 시 방송의 의미를 해석하여 적절한 액티비티나 서비스를 띄우는
역할을 한다 격리된 실행 환경에서 컴포넌트끼리 통신할 수 있는 공식적이고도 유일한 방법이다. .
라 콘텐츠 제공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자신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는 보안이 엄격하여 다른 프로그.
램의 데이터를 함부로 액세스 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다 응용 프로그램 간에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합법적인 유일한 장치가 바로 콘텐츠 제공자이다 전형적인 예가 데이터베이스이며 주소록이나 미디어
DB 도 콘텐츠 제공자로 제공된다.
4) 작품에 활용된 부분: 앱 응용프로그램( )
5. 작품 제작 계획하기
가 아이디어 구상.
저희 조는 일단 선정기준에서 재미 기술력 실용성 이, , 3 가지의 기준을 정하고 조원들의 의견을 모았
습니다 처음에는 주변에 있는 것들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정했습니다 스마트 알림이. . ,
스마트 홈 버스 등등 많은 의견들이 나왔지만 저희들이 생각했던 것들은 전 선배들이 다 했던 작품들,
이 였고 프로젝트를 1 년 동안 하면서 질리지 않고 초심을 갖고 쭉 할 수 있을지도 고민 이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1 년 동안 질리지도 않으면서 기술력이 있는 그런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재미라는 범주
를 정했습니다 저희가 재미라는 주제를 갖고 토론을 하면서 많은 아이디어들이 나왔습니다 인형 뽑. .
기 드론, , RC 카 이렇게 3 가지의 주제가 나왔습니다 일단. RC 카는 저희가 만들고 그 위에 기술을 더하
기에 저희가 생각하는 기술력이 다 않나올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RC 카는 포기를 했습니다 다음 드.
론을 가지고 얘기를 했습니다 작년 선배들과 선생님 들이 다 같이 모여서 했지만 실패한 프로젝트이.
기에 과연 저희가 만든 드론이 부상할 수 있을지가 걱정이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형 뽑기를 놓고.
얘기를 하는데 저희가 구현할 수 있는 기술들을 총집합하여 만들 수 있고 선생님께서 이번 과제는,
ATmega128 을 사용하지 말고 FPGA 를 사용하라고 하셔서 FPGA 로 구현하기에 가장 좋은 과제라 생
각해서 인형 뽑기를 만들었습니다.
나 예비 타당성 조사. : IOT 풍선 터뜨리기
IOT 풍선 터뜨리기인 “POP PIN” 은 완전히 새로운 사장님들을 위한 인형 뽑기입니다 기존에 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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