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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4)   구조물의 벽면인 프로파일을 세운 것이 부실하여 포맥스가 쉽게 부서짐
              ▶  해결4)   프로파일의 간격을 짧게 세움으로서 포맥스의 총 면적이 적게 나오도록 제작


              ▷  문제5)   스텝 모터를 사용했는데 봉을 움직이는 힘이 너무 약했다.
              ▶  해결5) 2V DC    모터를 사용하였다.


              ▷  문제6) TFT-LCD     에서 시간을 센 후 다음 프레임으로 넘기는 부분에서 이전 화면이 지워지지 않는
                        어려움이 있었다.
              ▶  해결6) isVisible() 를 사용하여 현재 프레임이 떠있는지 체크하는 방법으로 해결하였다.


              ▷  문제7) FPGA   와 라즈베리파이의 시리얼 통신을 하는데 송수신이 되지만 라즈베리파이 쪽에서 수신,
                        받는 공간이 폭주하여 에러가 났다.
              ▶  해결7)   파이썬을 사용하기로 결정하였다.


              ▷  문제8) FPGA   에서 나온 신호가 3.3V        인데, 5V   전압이 필요했다.
              ▶  해결8)   전압level up   소자를 사용하여 해결하였다.


              ▷  문제9) FPGA   핀에 12V   전압을 사용하는 스위치를 직접 연결하여 FPGA                   가 타버렸다.
              ▶  해결9)   스위치의 전압을 12V 5V         로 바꾸어주었다.


              ▷  문제10)   위 아래로 움직이는 모터의 힘이 부족하여 올라가는 것이 느리거나 올라가지 않았다.
              ▶  해결10)   무게를 최대한 낮춰주고 모터에 들어가는 전류의 양을 늘려주었다,                          .


              ▷  문제11)   풍선이 질겨서 바늘로 찔러도 터지지 않았다.
              ▶  해결11) 13cm    정도의 작은 크기 풍선을 구입하여 사용하였다.


              ▷  문제12)   움직이는 부분의 선들이 구조물에 걸려서 동작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했다.
              ▶  해결12)   선을 잘 정리하여 걸리지 않도록 하였다.


              ▷  문제13)   암 수 핀을 사용하여 접촉불량이 나는 문제가 발생 했다.
              ▶  해결13)   긴 배선으로 대체 하였다.


              ▷  문제14) MariaDatabase   가 Raspberry pi 3  에 깔려있어서 오류가 발생하였다.
              ▶  해결14)   마이스터 메카 카페에 올린 것과 같이 명령어를 사용하니 해결되었다.(MariaDB                             와 MySQL
                         과 차이가 없다.)


              ▷  문제15) FPGA   의 FSM   코드를 짜던 중 state     가 튀겨 원하는 동작이 나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  해결15)   다음 state  로 넘어가기 위한 조건으로 delay           를 넣어줌으로써 해결하였다.


            13.  기대효과
              가 손님 입장.
                1)  새로운 방법의 게임 방법
                2)  지폐나 동전이 필요없이 카드만 있다면 게임을 즐길 수 있음


              나 사장님 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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