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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앱인벤터 부분 코딩.
9. 소감문
< 유준재>
1 학년때와 달리 2 학년 MDP 는 조원들과 함께하는 프로젝트였다.
BT 탱크를 만드는 프로젝트였는데 전공 시간 배운 것들을 전부 활용할 수 있는거였다.
전공시간에 부족한 부분들을 보충 할 수 있었던 시간이 었던거같다 캐드를 활용하니 수월하게 납땜을.
할 수 있었던거 같다 또 코드비전과 앱인벤터 캐드를 사용하니 혼자서 하기는 힘드니 조원끼리 역할. ,
을 분담해서 하는거 같았다 그리고 코딩을 이렇게 길게 짜본적은 처음이라서 동작이 잘되지 않을 때.
디버그할 때 약간 힘든 부분들이 있었다 하지만 조원들과 같이 보니 해결 할 수 있었다. .
혼자보다는 여럿이 하는 것이 더욱 일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거 같다.
< 김민철>
1 학년때 한 mdp 랑은 다를거라고 생각하고 2 학년 mdp 를 하였다.
작년에는 각자 했지만 이번에는 3 인 조로 원하는 작품을 만드는 것이였다 과제는 두 개 였다1 . .
하나는 공통과제 bt 탱크인데 bt 탱크는 블루투스로 탱크모형을 조종하는 작품이다 소프트웨어를 만들.
게 되었는데 학교 전공시간에 배웠던 것들을 쓰니까 복습효과도 있고 내가 만든 코드를 탱크에 코딩
하고 그게 동작되었을 때 그 기분이 너무 좋았고 만족스러웠다 더 열심히 공부해서 내년에도 더 좋은.
작품을 내야겠다고 생각했다.
< 이승주>
BT-TANK 는 ATMEGA128 과 BlueTooth 로 통신하여 앱 인벤터로 조종하여 상대방의 TANK 와 적
외선 LED 로 서로를 겨냥하여 싸우는 게임이다.
BT-TANK 를 앱 인벤터와 수신하기 위해 BT-TANK 의 코딩의 수정하여 수신하는 부분을 추가하는
역할을 하였다 그 과정에서 수신 인터럽트 부분을 추가하지 않아서 몇 시간을 허비하였다 다음부터는. .
어떠한 인터럽트가 필요한지 미리 공부하고 알아봐서 그 때마다 필요한 인터럽트를 사용해야겠다는 점
을 배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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