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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방송수신자)
시스템으로부터 전달되는 방송을 대기하고 신호 전달시 수신하는 역할을 한다 예를 배터리가.
떨어졌다거나 사진을 찍었다거나 네트워크 전송이 완료되었다거나 하는 신호를 받는다 신호만.
대기할 뿐 UI 를 따로 가지지 않으며 방송 수신 시 방송의 의미를 해석하여 적절한 액티비티나
서비스를 띄우는 역할을 한다 격리된 실행 환경에서 컴포넌트끼리 통신할 수 있는 공식적이고도.
유일한 방법이다.
라 콘텐츠 제공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자신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는 보안이 엄격하여 다른 프.
로그램의 데이터를 함부로 액세스 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다 응용 프로그램 간에 데이터를 공유.
할 수 있는 합법적인 유일한 장치가 바로 콘텐츠 제공자이다 전형적인 예가 데이터베이스이며
주소록이나 미디어DB 도 콘텐츠 제공자로 제공된다.
마 소켓통신.
1) 소켓통신
소켓(socket) 은 1982 년 BSD(Berkeley Software Distribution) UNIX 4.1 에서 처음 소개됐으며
현재 널리 사용되는 것은 1986 년의 BSD UNIX 4.3 에서 개정된 것입니다 소켓은 소프트. 웨어
로 작성된 추상적인 개념의 통신 접속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은 소켓을 통
하여 통신망으로 데이터를 송수신하게 된다 소켓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TCP/IP 를 이용하는 창구
역할을 하며 응용 프로그램과 소켓 사이의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고 있다.
2) 소켓의 종류
가 스트림) (TCP)
스트림 소켓은 양뱡향으로 바이트 스트림을 전송할 수 있는 연결 지향형 소켓으로 양쪽 어플리
케이션이 모두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림 소켓은 오류수정. , 정송처리 , 흐름제어등
을 보장해 주며 송신된 순서에 따른 중복되지 않은 데이터를 수신하게 됩니다 이 소켓은 각 메.
시지를 보내기 위해 별도의 연결을 맺는 행위를 하므로 약간의 오버헤드가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소량의 데이터보다는 대량의 데이터를 보내는 경우에 적당합니다 스트림 소켓은 이러한 품질의.
통신을 수행하기 위해서 TCP 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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