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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ter), 다른 쪽은 슬레이브 (slave) 로 동작한다 매스터가 통신에 필요한 클럭을 출력하며.
슬레이브는 매스터가 출력하는 클럭 신호에만 반응할 수 있다 따라서 데이터의. 전송 방향
에 상관없이 항상 매스터가 통신을 주도한다. 마이크로프로세서와 여러 주변 장치
(peripheral) 사이의 통신에는 이러한 매스터 슬레이브 기반의 동기 통신이 많이 사용되는데-
이 때 당연히 프로세서는 매스터로 주변 장치는 슬레이브로 동작하게 된다 직렬 통신은 프, .
로토콜이 다양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마이크로컨트롤러는 두 가지 이상의 직렬 통신 인터페
이스를 지원한다.
3) 전송 속도
초당 보낼 비트 수를 지정합니다. 단위는 bps ( 초당 비트 수 이며) 300, 600, 1200, 2400,
4800, 9600, 19200 등에서 선택됩니다 설정과 타이밍이 일치하면 데이터 구분 기호가 일치하고.
데이터를 정상적으로 송수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올바른 타이밍을 얻기 위해 각 데이터 항목.
(1 바이트 에 시작 비트가 추가됩니다) .
4) 정지 비트 길이
이 값은 데이터의 끝을 나타내는 비트의 길이를 설정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1 비트, 1.5 비
트 또는 2 비트로 선택됩니다 시작 비트 길이는. 1 비트로 고정되어 있으므로 이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5) 데이터 비트 길이
이것은 각 데이터 항목이 구성되는 비트 수를 지정합니다.
사용되는 장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영숫자 및 기호에는 7 비트를 지정하고 1 바이트 이진
데이터에는 8 비트를 지정합니다.
6) 패리티 체크 설정
데이터에서 오류를 찾는 기능이며 짝수 패리티 검사" (EVEN)", " 홀수 패리티 검사 (ODD)" 또는
" 패리티 없음 검사 없음 중에서 선택됩니다( )" .
7) 패리티 검사 세부 정보
송신 측에서는 EVEN 에 대해서도 "1" 데이터 비트의 수를, ODD 에 대해서는 홀수가되도록 데이
터에 "1" 또는 "0" 의 패리티 비트를 추가합니다 수신 측에서는. " 1 " 데이터 비트가 카운트되고
EVEN 일 때도 숫자가 ODD 인 경우 데이터가 올바른 것으로 판단됩니다.
예 짝수 패리티 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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