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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및 제작 동기
                최근 유행을 타여 길거리에 더욱 인형 뽑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 선배들의 작품인.
              뽑기 기계를 보고 사용자 입장에서 뿐만 아니라 기계의 주인인 사장님 입장 또한 조금 더 편리하게 사
              용할 수 있게 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기계의 매출액과 현재 물품 현황을 알 수.
              있는 기능의 기계를 만들기로 계획하였습니다 기계의 주인인 사장님은 기계를 정비하고 다른 곳을 가.
              거나 장기간 기계 주위를 비우는 시간이 더 많으므로 물품 체크 기능이 있으면 편할 것이라고 생각하
              였습니다 이 기능의 구현은 리미티드 스위치를 이용하여 물품의 개수를 파악하고 라즈베리 파이를 통.
              해 핸드폰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기계 내부에 스위치를 설치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최근 가볍게 들고.
              다니고자 하는 사람들과 매번 지폐를 동전으로 바꾸고자 기계를 두는 운영자를 배려하는 기능의 기계
              를 만들기로 계획하였습니다 이 기능의 구현은 카드를 찍을 수 있는.                             NFC 를 사용하여 카드를 찍었을
              때 라즈베리파이에 신호가 들어오면 카드에 돈이 빠져나가고 라즈베리파이에 들어온 금액을 쌓아 핸드
              폰에 있는 앱으로 전송하여 사장님이 그 때 그 때 매출액을 확인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2.  조원 소개 및 역할 분담
               이름    성별                      특징                                        역할
                          하드웨어 아이디어 구상을 잘 하며 여러 분야로 도움
              김강일     남                                              외형 제작 보고서 작성,
                          을 주었다.
                          하드웨어 제작하는 것에 큰 도움을 주었고 보고서,
               김건     남                                              외형 제작 하드웨어 구성 보고서 작성,  ,
                          제작에 도움이 됨
                          하드웨어 외형제작을 잘하고
               김민     남                                              외형 제작 및 선 정리 보고서 작성,
                          보고서 작성에 도움을 줌
                          프레젠테이션을 잘 구성하며 안드로이드 앱 제작 및
              김정연     여                                              회로 설계, Android  앱 제작 프레젠테이션 작성,
                          회로설계를 하였다.
                                                                     ( Python, PHP, FPGA, MySQL,
                          소프트 웨어의 주축이 되어 코드를 짰고 조장으로서,
              이소리     여                                              Android  앱 제작 등)   소프트웨어, Tftlcd   보고
                          아이들을 통솔하며 보고서 정리를 도왔다.
                                                                     서 정리


            3.  제작 기간: 2017. 3.~ 2017.11


            4.  핵심 기술
              가 라즈베리파이.
                1)  라즈베리파이의 개념
                  영국의 라즈베리파이 재단이 학교에서의 기초 컴퓨터 과학 교육용 프로젝트의 목적으로 개발한 신
                용카드 크기의 초소형 초저가/            PC 이다. 2006  년에 개념이 형성되고 재단이 만들어져 2012                 년 처음 제
                품이 나왔다 라즈베리파이의 특징은 아두이노와 달리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만 연결하면.           ,       ,                   PC 가 될
                수 있다 즉 일반 데스크톱과 유사하다는 것이 강조되는 제품이다.                          . Linux OS 를 기반으로 하고 세부
                적인 설정을 제공함으로써 초보 프로그래머에 맞춤형 환경을 제공한다 결국 많은 사람들을 열정과.                   ,
                취미를 통해 입문하게 한 다음 전문 프로그래머로 통하는 관문을 제공함으로써 임베디드 OS                                      기반의
                S/W 의 인력 품귀 현상을 줄이는데 이바지하는 또 다른 OSHW                       프로젝트 결과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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