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67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667
sprintf(sbuf, "# STOP GAME #");
break;
case 3:
//세 번째 게임 출력
sprintf(sbuf, "# MOLE CATCHING #");
break;
case 4:
//네 번째 게임 출력
sprintf(sbuf, "# LED MEMORY GAME #");
break;
case 5:
//다섯 번째 게임 출력
sprintf(sbuf, "# MOVING GAME #");
break;
default:
break;
}
//lcd에 sbuf 저장된 값 출력
my_lcd_puts(sbuf);
reset(0); //sbuf 초기화
if (key_down == TRUE) //스위치를 누르고 일정시간 딜레이
down_tcnt++; //버튼 누른 시간을 체크
if (down_tcnt >= 60) //버튼 누른 값이 60이 넘으면 버튼 입력가능
key_down = FALSE; //버튼 입력 가능하게 설정
present_SW = FALSE; //현재 버튼을 눌렀는지 확인하는 변수
//키 매트릭스
out = 0xFE;
for (i = 0; i<4; i++) //키 매트릭스 첫 번째 줄부터 검사
{
PORTC = out; //PORTC 값에 현재 out 값 대입
matrix = PINC; //입력 받은 스위치 값을 matrix 에 대입
key = Keymatrix(matrix); //matrix 값에 맞는 키 값을 가져옴
if ((present_SW == TRUE) && (!key_down)) //스위치를 누를 수 있는지 확인
{
down_tcnt = 0; //스위치 지연 값을 변경
key_down = TRUE; //현재 스위치를 눌렀다고 변수 값 설정
- 6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