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71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671

do
                                                       {
                                               //랜덤  값을  생성
                                                            random  =  rand()  %  memory_version2_level[level  -  1];


                                               //현재  있는  값인지  검사
                                                             for  (i  =  0;  i<memory_version2_quiz_flag;  i++)
                                                            {
                                                                  if  (memory_version2_quiz[i]  ==  random)
                                                                       break;
                                                            }
                                               //현재  없는  값일  경우  추가
                                                             if (i  == memory_version2_quiz_flag)
                                                                 memory_version2_quiz[memory_version2_quiz_flag++]
                                                                                            =  random;
                                               //모든  변수를  저장했을  경우  무한반복문을  빠져나옴
                                                             if  (memory_version2_quiz_flag  ==
                                                            memory_version2_level[level  -  1])
                                                                  break;


                                                       }  while (1);  //전에  있던  값과  다른  값을  만들기  위해서
                                                       break;


                                                  case 5:
                                              //게임  화면  크기만큼  모든  변수를  초기화
                                                       for  (i  =  0;  i<MAX_LINE;  i++)
                                                       {
                                                             for  (j  =  0;  j<MAX_SIZE;  j++)
                                                            {
                                                                 game_board[i][j]  =  0;
                                                            }
                                                       }
                                                //장애물이  오는  방향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오게  설정
                                                       Left_Right  =  LEFT;
                                              //캐릭터를  있어야하는  값에  대입
                                                       game_board[Hero_y][Hero_x]  =  HERO;
                                                       record_time  =  0;
                                                       heart_num =  5;  //캐릭터  생명력  초기화
                                                       present_SW  = FALSE;  //스위치를  눌렀는지  검사
                                                       score  =  0;  //점수  초기화
                                                       Hero_x = 0;  //주인공  위치  x  초기화
                                                       Hero_y  = 0;  //주인공  위치  y  초기화
                                                       present_pattern =  0;  //현재  패턴  값  초기화




                                                         -  664  -
   666   667   668   669   670   671   672   673   674   675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