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71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671
do
{
//랜덤 값을 생성
random = rand() % memory_version2_level[level - 1];
//현재 있는 값인지 검사
for (i = 0; i<memory_version2_quiz_flag; i++)
{
if (memory_version2_quiz[i] == random)
break;
}
//현재 없는 값일 경우 추가
if (i == memory_version2_quiz_flag)
memory_version2_quiz[memory_version2_quiz_flag++]
= random;
//모든 변수를 저장했을 경우 무한반복문을 빠져나옴
if (memory_version2_quiz_flag ==
memory_version2_level[level - 1])
break;
} while (1); //전에 있던 값과 다른 값을 만들기 위해서
break;
case 5:
//게임 화면 크기만큼 모든 변수를 초기화
for (i = 0; i<MAX_LINE; i++)
{
for (j = 0; j<MAX_SIZE; j++)
{
game_board[i][j] = 0;
}
}
//장애물이 오는 방향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오게 설정
Left_Right = LEFT;
//캐릭터를 있어야하는 값에 대입
game_board[Hero_y][Hero_x] = HERO;
record_time = 0;
heart_num = 5; //캐릭터 생명력 초기화
present_SW = FALSE; //스위치를 눌렀는지 검사
score = 0; //점수 초기화
Hero_x = 0; //주인공 위치 x 초기화
Hero_y = 0; //주인공 위치 y 초기화
present_pattern = 0; //현재 패턴 값 초기화
- 6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