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72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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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_pattern_flag  =  0;  //패턴  실행  변수  초기화
                                                       random_pattern =  30;  //패턴의  개수  초기화
                                                       reset(0);    //sbuf  초기화


                                                       for  (i  =  0;  i<8  *  8;  i++)  //직접  만든  lcd  출력  값을  cgram  에  저장
                                                       {
                                                            lcd_write_byte(0x40 + i,  CGRAM[i]);
                                                       }
                                                       for  (i  =  0;  i<MAX_LINE;  i++)  //세로로  출력
                                                       {
                                                             for  (j  =  0;  j<MAX_SIZE;  j++)  //가로로  출력
                                                            {
                                                                 lcd_gotoxy(j, i);  //위치설정
                                                                  if  (game_board[i][j]  ==  0)  //0과  같으면  공백  출력
                                                                       lcd_putchar('  ');
                                                                  else
                                                                       lcd_putchar(game_board[i][j]);  //아닐  경우  그  외  값  출력
                                                            }
                                                       }
                                                       break;


                                                  default:
                                                       break;
                                                 }
                                         //게임이  실행하기  전에  준비됬는지  확인
                                                 lcd_gotoxy(0, 1);

                                                  if  (num  ==  5)  //만약  장애물  피하기  게임일  경우면  조작  설명
                                                       lcd_putsf("      UP:B DOWN:F      ");
                                                  else      //그  외  게임은  모두  공백  출력
                                                       lcd_putsf("                           ");


                                         //세  번째 줄 값 출력
                                                 lcd_gotoxy(0, 2);
                                                 lcd_putsf("    Are  you Ready ??  ");
                                         //마지막  값  출력
                                                 lcd_gotoxy(0, 3);
                                                 lcd_putsf("  Please  Key  ....    7  ");


                                         //준비  되었는지  확인
                                                 present_SW  =  FALSE; //현재  스위치를  눌렀는지  검사
                                                  while (!present_S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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