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72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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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_pattern_flag = 0; //패턴 실행 변수 초기화
random_pattern = 30; //패턴의 개수 초기화
reset(0); //sbuf 초기화
for (i = 0; i<8 * 8; i++) //직접 만든 lcd 출력 값을 cgram 에 저장
{
lcd_write_byte(0x40 + i, CGRAM[i]);
}
for (i = 0; i<MAX_LINE; i++) //세로로 출력
{
for (j = 0; j<MAX_SIZE; j++) //가로로 출력
{
lcd_gotoxy(j, i); //위치설정
if (game_board[i][j] == 0) //0과 같으면 공백 출력
lcd_putchar(' ');
else
lcd_putchar(game_board[i][j]); //아닐 경우 그 외 값 출력
}
}
break;
default:
break;
}
//게임이 실행하기 전에 준비됬는지 확인
lcd_gotoxy(0, 1);
if (num == 5) //만약 장애물 피하기 게임일 경우면 조작 설명
lcd_putsf(" UP:B DOWN:F ");
else //그 외 게임은 모두 공백 출력
lcd_putsf(" ");
//세 번째 줄 값 출력
lcd_gotoxy(0, 2);
lcd_putsf(" Are you Ready ?? ");
//마지막 값 출력
lcd_gotoxy(0, 3);
lcd_putsf(" Please Key .... 7 ");
//준비 되었는지 확인
present_SW = FALSE; //현재 스위치를 눌렀는지 검사
while (!present_S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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