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68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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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key == 0) //누른 스위치 값이 0이면
{
run = TRUE; //게임을 실행
finish = FALSE; //게임이 끝났을 때 변수를 초기화
PORTE = 0xFF; //FND 끄기
//게임을 선택 했을 시 게임실행을 위한 게임별 변수 초기화
switch (num)
{
case 1: //첫 번째 게임 초기화
PORTE = 0xFF;
num1 = 0; //??.00 ?? 값 초기화
num2 = 0; //00.?? ?? 값 초기화
level = 1; //레벨 1로 초기화
reset(0); //sbuf 변수 초기화
key_down = FALSE; //다음 스위치 입력 받을 수 있게 설정
down_tcnt = 0; //다음 스위치 입력 받을 수 있게 설정
heart_num = 3; //생명력 초기화
flag = FALSE; //스톱워치 정지 변수 초기화
ox = EMPTY; //정답 확인 메시지에 공백넣기
ox_count = 0; //정답 확인 변수 초기화
ox_flag = 0; //정답 확인 변수 초기화
input_stopgame_num1_flag = 0; //입력 첫 번째 값 초기화 flag
input_stopgame_num2_flag = 0; //입력 두 번째 값 초기화 flag
for (i = 0; i<6; i++)//스톱워치 난수 값과 입력 값 초기화
{
relay_stopgame_num1[i] = 0;
relay_stopgame_num2[i] = 0;
input_stopgame_num1[i] = 0;
input_stopgame_num2[i] = 0;
}
for (i = 0; i<8 * 8; i++) //CGRAM 에 작성한 문자 출력
{
lcd_write_byte(0x40 + i, CGRAM[i]); //생성된 문자 넣기
}
for (i = 0; i<3; i++)//난수 값 생성
{
srand(tcnt++);
if (i != 0) //마지막 난수 값보다 큰 값을 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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