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68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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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key  == 0)  //누른  스위치  값이  0이면
                                            {
                                                 run  =  TRUE;  //게임을  실행
                                                 finish  =  FALSE;  //게임이  끝났을  때  변수를  초기화
                                                 PORTE =  0xFF;  //FND  끄기


                                       //게임을  선택  했을  시  게임실행을  위한  게임별  변수  초기화
                                                  switch  (num)
                                                 {
                                                  case 1:  //첫  번째  게임  초기화
                                             PORTE =  0xFF;
                                                       num1  =  0;  //??.00  ??  값  초기화
                                                       num2  =  0;  //00.??  ??  값  초기화
                                                       level  =  1;  //레벨  1로  초기화
                                                       reset(0);  //sbuf  변수  초기화
                                                       key_down =  FALSE;  //다음  스위치  입력  받을  수  있게  설정
                                                       down_tcnt  =  0;  //다음  스위치  입력  받을  수  있게  설정
                                                       heart_num =  3;  //생명력  초기화
                                                       flag =  FALSE;  //스톱워치  정지  변수  초기화
                                                       ox =  EMPTY;  //정답  확인  메시지에  공백넣기
                                                       ox_count = 0;  //정답  확인  변수  초기화
                                                       ox_flag  =  0;  //정답  확인  변수  초기화


                                                                            input_stopgame_num1_flag  =  0;  //입력  첫  번째  값  초기화  flag
                                                                            input_stopgame_num2_flag  =  0;  //입력  두  번째  값  초기화  flag


                                                       for  (i  =  0;  i<6;  i++)//스톱워치  난수  값과  입력  값  초기화
                                                       {
                                                            relay_stopgame_num1[i] =  0;
                                                            relay_stopgame_num2[i] =  0;
                                                                                    input_stopgame_num1[i]  =  0;
                                                                                    input_stopgame_num2[i]  =  0;
                                                       }


                                                       for  (i  =  0;  i<8  *  8;  i++)  //CGRAM  에  작성한  문자  출력
                                                       {
                                                            lcd_write_byte(0x40 + i,  CGRAM[i]);  //생성된  문자  넣기
                                                       }
                                                       for  (i  =  0;  i<3;  i++)//난수 값 생성
                                                       {
                                                            srand(tcnt++);


                                                             if (i  != 0)  //마지막  난수  값보다  큰  값을  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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