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64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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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Ⅰ  장  추억의  오락게임  계획




            1.  프로젝트  수업  계획서

                                                                                             비고
               월     주         일             단원                 주요업무
                                                                                      평가            확인
                                                          프로젝트  주제  결정,
                                           프로젝트
                     1        3  /  3                    제품명,  제품의  형상  및
                                            구성안
                                                             동작모습  계획
                                           프로젝트        처음  계획안의  부족한  부분
                     2      3/7-3/11
                                            구성안           수정,  필요한  툴  구상
               3                                           필요한 툴 준비, 각
                     3     3/14-3/18       초안구성
                                                          구성조건  및  내용정리
                                                         전체적인  회로  계획  및
                     4     3/21-3/25       회로설계
                                                                  구성
                                                        부품과  회로  조사  및  회로
                     5      3/28-4/1       회로설계
                                                                  설계

                                                        시뮬레이션(프로테우스),부
                     1      4/4-4/8        회로설계
                                                       분회로  완성,  코딩  툴  제작
               4                                         CAD  스케메틱에  사용될
                     2     4/11-4/15       PCB제작
                                                               부품  정리
                     3     4/18-4/22       PCB제작              CAD회로제작
                     4     4/25-4/29       PCB제작             CAD  PCB  Edit
                     1      5/2-5/4        PCB발주            PCB제작  및  발주
                                                         회로  조립,  프로그래밍
                     2      5/9-5/13      기구물제작
                                                                  코딩
               5                            소프트
                     3     5/16-5/20                     테스트  프로그래밍  코딩
                                            테스트
                                         소프트  본격        실제  프로그래밍  코딩  및
                     4     5/23-5/27
                                             시작                   포딩

                     1      5/30-6/3     최종  소프트        프로그래밍  코딩  및  포딩
                                                         시스템  구조물  계획  후
                     2      6/7-6/10        시스템
                                                                  제작
               6
                     3     6/13-6/17     구조물  제작          구조물  발주  및  조립
                     4     6/20-6/24       시현작업               시현  및  수정
                                                         소프트웨어  또는  구조물
                     5      6/27-7/1       수정작업
                                                                  수정
                                                       시현  및  수정,  최종  보고서
                     1      7/4-7/8         보고서
                                                                  작성
               7
                                                          최종  테스트,  보고서
                     2     7/11-7/15         제출
                                                        마무리  작업  및  작품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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