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68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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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만약,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게임을  패배하거나,  게임을  하던  도중  중단을  하게  되면
            게임이  종료된다.


            6.  게임을  모두  클리어  하거나  중단  하게  되면  점수로  등급을  계산해서  상품을  자동으로  증정
            하게  된다.



            참고)  게임  진행  방식은  1차  보고서  제출할  때  계획했던  것과  바뀐  것이  없어서  2차  수정본이
            없다.


            4.  1차  과제목표




            교내학생들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주기위하여  우리조가  설정한  목표는  다음과  같다.


                ●  어떠한  게임을  넣을것인지  정한다.
            기존  오락기의  단점은  게임의  지루함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게임의  종류를  한가지게임을  추
            가해서  버튼을  두드려서  점수를  높여가는  두들두들게임,  9가지  경우의  수에  자신의  운을  점하

            는  가위바위보게임을  넣기로  하였다.


                ●  게임보상상품을  점수에  알맞게  자동으로  투하  되도록  한다.
            Cortex-M3를  이용하여  DC모터와  서보  모터를  알맞게  조율해  사용자가  해당  등급의  점수를

            얻게  되면  모터를  이용해  컨베이어를  움직여  상품이  자동으로  투하되도록  한다.


            4-1.  과제목표  수정



               ●  재미난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게임의  난이도와  퀄리티를  높이기보다는,  앞으로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술들을  많이  연구해  보면서  자신의  것을  만들자는  목표로  바꾸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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