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9 - 1
P. 89

나 아두이노에서 처리하는 프로그램.
            #include <Keypad.h> // Keypad.h       라이브러리를 호출합니다.
            char* secretCode = "1234"; //     비밀번호를 설정 여기선(            1234)
            int position = 0;

            int wrong = 0;
            //  비밀번호 비교시 쓸 변수 선언 맞는 경우와 틀린 경우(                         2 가지)


            const byte rows = 4;
            const byte cols = 3;

            //  키패드의 행 열의 개수,


            char keys[rows][cols] = {
              {'1', '2', '3'},
              {'4', '5', '6'},

              {'7', '8', '9'},
              {'*', '0', '#'}
            };





            byte rowPins[rows] = {7, 6, 5,4};
            byte colPins[cols] = {3, 2, 1};//   키패드에 연결된 핀 번호 설정


            Keypad keypad = Keypad(makeKeymap(keys), rowPins, colPins, rows, cols);
            //  키패드 오브젝트 생성



            int Open = 13;
            int Close = 12;
            int Sw = 9;
            int Sw1 = 8;

            int OpenSw = 11;


            void setup() {
              pinMode(Open, OUTPUT);
              pinMode(Close, OUTPUT);

              pinMode(Sw,INPUT);
              pinMode(Sw1,INPUT);
              pinMode(OpenSw,INPUT);
            }
            void loop() {

              char key = keypad.getKey(); //    키패드에서 입력된 값을 가져옵니다.




                                                         - 89 -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