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0 - 1
P. 90
if((key >= '0' && key <= '9') || (key == '*' || key == '#')) {
// 키패드에서 입력된 값을 조사하여 맞게 입력된 값일 경우 키패드에 있는 버튼이 맞을 경(
우 비교)
if(key == '*' || key == '#') { // *, # 버튼을 눌렀을 경우
position = 0;
wrong = 0; // 입력 초기화
setLocked(true); // 잠금 상태로 세팅
}
else if(key == secretCode[position]) { // 해당 자리에 맞는 비밀번호가 입력됐을 경우
position++; // 다음 자리로 넘어 감
wrong = 0; // 비밀번호 오류 값을 0 으로 만듦
}
else if(key != secretCode[position]) {// 해당 자리에 맞지 않는 비밀번호가 입력됐을 경우
position = 0; // 비밀번호를 맞았을 경우를 0 으로 만듦
setLocked(true); // 잠금 상태로 세팅
}
if(position == 4) { // 4 자리 비밀번호가 모두 맞았을 경우
setLocked(false); // 잠금 상태를 해제 함
}
}
if(digitalRead(Sw) == 1 || digitalRead(Sw1) == 1) // 문 양 끝에 스위치가 눌릴 경우 모터
가 자동 정지
{ digitalWrite(Close, LOW);
digitalWrite(Open, LOW);
}
if(digitalRead(OpenSw) == 1) {// 오픈 스위치 눌릴 경우 회로 개방
setLocked(false);
}
delay(50);
}
void setLocked(int locked) { // 잠금 시와 해제 시에 맞는 문 개폐 여부를 세팅해 주는 함수
if(locked) { // 잠김
digitalWrite(Close, HIGH);
digitalWrite(Open, LOW);
delay(300);
}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