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13 - 2020학년도 MDP과제발표회 자료집 (통신과)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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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가 프로젝트  진행  동기  및  목적.


            :   오락실을  가면  우리가  쉽게  접해볼  수  있고 남녀노소  모두가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중 ,

            한종류가    두더지  잡기이다 두더지  잡기는  망치로  튀어  올라온  두더지를  때리면서  스트레스를 .
            해소할  수  있고 두더지를  잡게  되면  점수가  올라가서  승부욕이  올라가서  게임에  더욱  집중해 ,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학교에서  이번 .               ,                 MDP   프로
            젝트를  통해  만들어서  직접  게임을  체험  해볼  수  있는  두더지  잡기라는  게임의  큰  틀을  정했고.
            학교에서  배운  기술을  활용하여  단순한  버튼을  눌러서  점수를  올리는  형식의  두더지  잡기가  아

            니라  망치를  활용하여  직접  내리치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작품을  구현하기로
            했다.


                나 역할  분담.
            이름 김민영                                                          이름 김희수:   :

            역할 하드웨어  및  회로  설계                              역할 하드웨어  및  기구설계:   :





















            이름 최준서                                                          이름 한지수:   :
            역할 소프트웨어  및  보고서                                  역할 소프트웨어  및  디자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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