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13 - 2020학년도 MDP과제발표회 자료집 (통신과)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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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가 프로젝트 진행 동기 및 목적.
: 오락실을 가면 우리가 쉽게 접해볼 수 있고 남녀노소 모두가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중 ,
한종류가 두더지 잡기이다 두더지 잡기는 망치로 튀어 올라온 두더지를 때리면서 스트레스를 .
해소할 수 있고 두더지를 잡게 되면 점수가 올라가서 승부욕이 올라가서 게임에 더욱 집중해 ,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학교에서 이번 . , MDP 프로
젝트를 통해 만들어서 직접 게임을 체험 해볼 수 있는 두더지 잡기라는 게임의 큰 틀을 정했고.
학교에서 배운 기술을 활용하여 단순한 버튼을 눌러서 점수를 올리는 형식의 두더지 잡기가 아
니라 망치를 활용하여 직접 내리치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작품을 구현하기로
했다.
나 역할 분담.
이름 김민영 이름 김희수: :
역할 하드웨어 및 회로 설계 역할 하드웨어 및 기구설계: :
이름 최준서 이름 한지수: :
역할 소프트웨어 및 보고서 역할 소프트웨어 및 디자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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