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74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674
switch (num) //게임을 정했다면 정한 값에 함수를 계속 실행
{
case 1: //첫 번째 게임 실행
Relay_stopgame();
break;
case 2: //두 번째 게임 실행
StopWatch_Game();
break;
case 3: //세 번째 게임 실행
Mole_Catching();
break;
case 4: //네 번째 게임 실행
Memory_Game_version2();
break;
case 5: //다섯 번째 게임 실행
Avoid_game();
break;
default: //그 외 값 일 경우 종료
break;
}
}
}
else if (finish == TRUE) //게임이 끝나면 더 진행할지 그만 할지 선택
{
if (num == 3) //두더지 게임일 경우 점수 표시
{
lcd_gotoxy(0, 0); //첫 번째 줄 출력
sprintf(sbuf, "SCORE:%07d ", score); //얻은 점수 출력
my_lcd_puts(sbuf); //lcd에 sbuf 저장된 값 출력
reset(0); //sbuf 변수 값 출력
}
else if (num == 5) //만약 장애물 피하기 게임일 경우
{
lcd_gotoxy(0, 0); //첫 번째 줄 출력
sprintf(sbuf, "SCORE:%07d ", record_time + (heart_num * 200)); //점수 출력
my_lcd_puts(sbuf); //sbuf 변수 값 출력
reset(0); //sbuf 초기화
}
lcd_gotoxy(0, 1); // 두 번째 줄
sprintf(sbuf, " "); //공백을 출력
my_lcd_puts(sbuf); //저장된 sbuf 값을 출력
- 6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