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75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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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t(0);  //sbuf  변수  값  초기화


                            lcd_gotoxy(0,  2);  //세  번째  줄
                            sprintf(sbuf,  "    E:Restart  F:EXIT    ");  //종료할지  다른  게임을  할지  선택지  출력
                            my_lcd_puts(sbuf);  //저장된  sbuf  값을  출력
                            reset(0);  //sbuf  변수  값  초기화

                            lcd_gotoxy(0,  3);  //네  번째  줄
                            sprintf(sbuf,  "  Please  Key..  E  or  F");  //종료할  문구를  출력
                            my_lcd_puts(sbuf);  //저장된  sbuf  값을  출력
                            reset(0);  //sbuf  변수  값  초기화


                             if (num !=  2)  //두번째  게임일  경우
                                 PORTE =  0xFF;  //FND  초기화


                            present_SW  =  FALSE;//현재  스위치를  눌렀는지  확인  변수  초기화
                            key  = 0xFF;            //스위치를  누른  값을  확인하는  변수  초기화


                         //스위치를  누른  값이  재시작이나  종료  일  때  까지  계속  입력  받음
                             while (!present_SW  &&  ((key !=  0x0E)  &&  (key  !=  0x0F)))
                            {
                                 out =  0xFE;  //key  matrix  사용
                                  for  (i  =  0;  i<4;  i++)  //첫  번째  줄부터  검사
                                 {
                                       PORTC  =  out;//PORT  값에  변수를  넣는다.
                                       matrix  = PINC;  //입력한  스위치  값을  matrix  에  대입

                                       key  =  Keymatrix(matrix);  //스위치로  입력  받음


                                       out  <<=  1;  //다음  줄에  스위치가  눌렸는지  검사
                                       out  |= 0x01;
                                 }


                                  if  (num  ==  2)  //두  번째  게임일  경우
                                 {
                                       for  (i  =  0;  i<3;  i++)  //마지막에  멈췄었던  스톱워치  값  출력
                                       {
                                            PORTD  = 0xEF;  //4번째  FND  00.0?
                                            PORTE  = fnd_count[num2  %  10];  //FND  값  출력
                                            user_delay_us(500);  //50us  지연


                                            PORTD  = 0xDF;  //3번째  FND  00.?0
                                            PORTE  = fnd_count[num2  /  10];  //FND 값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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