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91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P. 191

12.  기대  효과  및  발전  방향





































             1)  MANAGER

               -  반드시  기계  주변에  있어야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도  멀리에서도  안전하게  기계를  관리할  수  있다.

               -  요즘  인형  뽑기  기계에  퇴출구에  아이들  심지어  어른  여성까지  들어가는  사고가  일어났는데,
                   CCTV를  탑재함으로서  그러한  사고들을  방지할  수  있다.

               -  또한,  게임  기계들이  길거리에  노출되어  있다  보니,  도난의  타겟이  되고  있다.
                   CCTV를  탑재함으로서  도난  사고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  사용자가  NFC  결제를  하면  관리자가  결제  내역과  총  수입을  볼  수  있는  웹  서버를  만들었다.
                   이  웹  서버를  통해서  굳이  기계에  가보지  않더라도  그  날의  수입을  알  수  있다.


             2)  USERS

               -  요즘  시대는  현금보다는  카드를  애용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이다.
                   하지만,  인형뽑기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동전  혹은  지폐가  필요하다.

                   NFC를  탑재하여  동전,  지폐가  없더라도  카드를  통하여  결제하는  방식을  탑재하여
                   많은  사용자가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  인형뽑기의  동작을  그대로  구현함으로서  사용자들이  게임을  하고  상품을  얻어가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184  -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