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41 - 완) I MDP 프로젝트 작품 보고서(전체과 1학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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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전압,  고전류의  듀얼  풀  브리지  드라이브로  설계됨.

            - TTL  신호레벨로  작동됨.
            - 인덕턴스  부하(릴레이,  솔레노이드),  DC모터,  스테핑모터등에  사용가능.
            - 두  개의  Enable단자가  있어  완전히  2개의  독립적인  채널로  동작  가능함.
            - 동작전압은  최대  46V
            - 전체  전류는  최대  4A

            - 낮은  포화전압(효율,  발열과  관계)
            - 과열  보호회로
            - 논리  “0”  입력은  최대  1.5V(노이즈  마진이  큼)


            L298  핀  설명

            - Sense A,  Sense  B :  모터의 전류를 모니터링 하거나 피드백  시키기 위한  핀
            - Out  1,  Out  2  :  드라이버  내  A브리지  회로의  출력
            - Vs  :  모터  측  전원.  MCU측  전원보다  2.5V  이상  커야  함.  100nF  커패시터를  병렬로  필히
               연결할  것.
            - Input  1,  Input  2:  드라이버  내  A브리지  회로의  입력

            - Enable  A,  Enable  B  :  드라이버  내  브리지  회로의  Enable  단자.
            - Gnd  :  드라이버  그라운드.
            - Vss  :  MCU측  전원단자.  Gnd와  사이에  100nF  커패시터를  필히  연결.
            - Input  3,  Input  4  :  드라이버  내  B브리지  회로의  입력
            - Out  3,  Out  4  :  드라이버  내  B브리지  회로의  출력

            - N.C  :  연결하지  않음


            2) PWM 제어



















                                                            <Duty  비>


             PWM의  정의  :  펄스  변조  방식의  하나로,  변조  신호의  크기에  따라서  펄스의  폭을  변화시켜
            변조하는  방식.  신호파의  진폭이  클  때는  펄스의  폭이  넓어지고,  진폭이  작을  때는  펄스의  폭
            이  좁아진다.  단,  펄스의  위치나  진폭은  변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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